잠을 못자? 여기서 불면증 치료에 대한 좋은 팁을 받으십시오!

잠을 못자? 여기서 불면증 치료에 대한 좋은 팁을 받으십시오!

잠을 못자? 여기서 불면증 치료에 대한 좋은 팁을 받으십시오!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잠을 너무 쉽게 자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은 누운 후에 한동안 잠을 자지 못한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처럼 들린다면, 여기서 공유하는 조언으로 불면증과 싸우는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이 현명한 결정일 것이다.

잠이 안 오면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를 마셔봐.

그 따뜻함만으로도 마음이 진정되어 편안한 상태에 놓이게 될 것이다.

허브차는 또한 다른 수면유도 특성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하거나 잠자기 전에 비디오 게임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깨어있게 할 수 있다.

화면 상의 이미지가 뇌를 통해 흐르기 때문에, 여러분은 긴장을 푸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트립토판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런 음식을 저녁으로 먹으면 더 일찍 잠들 수 있다.

트립토판을 함유한 좋은 음식의 예로는 우유, 코티지 치즈, 캐슈, 칠면조, 달걀 등이 있다.

차가운 우유는 데워진 우유만큼 효과가 크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뜻한 우유는 불면증 환자들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모든 사람이 우유를 즐기는 것은 아니며, 심지어 유당 소화장애를 가진 사람들도 있다.

우유 대신 따뜻한 허브차를 마셔볼 수 있다.

차는 자연적인 수면을 유발하는 성분을 포함할 수 있다.

특별한 블렌드 티도 찾을 수 있다.

억지로 잠을 자는 것은 분명히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규칙적인 취침시간을 위해 애쓰지 말고 피곤할 때 잠자리에 들어라.

누워서 약 20분 안에 잠들 수 없다면 다시 일어나 낮은 키의 일을 하고 나서 다시 시도하라.

매일 밤 정해진 시간에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

너는 비록 깨닫지 못하더라도 습관적으로 일을 한다.

당신의 몸은 스케줄이 있을 때 가장 잘한다.

매일 저녁 같은 시간에 긴장을 푸는 것을 포인트로 삼으면, 몸은 매일 밤 그 무렵에 자연스럽게 긴장이 풀리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은 수면을 취하게 하고 더 오래 잘 수 있게 해주는 것으로 보여진 것이다.

그래도 운동은 각성제인 만큼 눕기 직전에 운동을 해서는 안 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취침 3시간 전에 운동을 완료하십시오.

잠들기 전에 몸을 자극할 수 있는 행동은 피하라.

이것은 걷기, 비디오 게임, TV 시청, 심지어 말다툼과 같은 것들을 의미한다.

그들은 모두 흥분제 역할을 한다.

어떤 정신적 자극이라도 잠들려는 당신의 노력은 좌절될 것이다.

대신에, 잠을 잘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편안한 것들을 선택하라.

잠자기 전에는 스트레스를 피해야 한다.

좀 더 일찍 잠들기 위해 긴장을 푸는 기술을 시도해보라.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때 양질의 수면을 취한다.

명상, 이미지, 심호흡 운동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수면제의 위험과 부작용에 대해 읽어라.

수면제는 여러분이 당장 잠이 필요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어떤 것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에게 먼저 말해야 한다.

부작용이나 다른 위험에 대해 더 많이 읽어야 한다.

제출하기 전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것은 정말로 불면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따뜻한 우유는 몸을 이완시키고 멜라토닌을 유도하는 수면유출을 돕는 모든 천연 진정제다.

그것은 몸의 긴장을 풀어줄 것이고, 어렸을 때 엄마가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따뜻한 우유를 주었던 좋은 기억을 되살릴 수 있을 것이다.

문제를 푸는 법을 배우고 취침 습관을 바꿈으로써 불면증을 이길 수 있다.

불면증은 수면 부족으로 비참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끔찍한 질환이다.

빨리 잠들기 위해 이 조언들을 명심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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