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방법

요통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방법

요통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방법

허리가 아프면 혼자라고 느끼지 마라.

요통은 오늘날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흔한 불평이다.

이 글의 요령은 요통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이제 허리 통증을 줄이고 오늘 하루 더 행복하고 고통 없이 살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급성 허리 부상으로 당장 의사의 진료를 받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그래도 편안하게 지낼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파열된 디스크처럼 허리 부상의 가장 편안한 휴식 자세는 등을 평평하게 펴고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자세라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등으로부터 그리고 다리를 통해 흐르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을 줄여준다.

요통 완화에 좋은 운동 루틴이 있다.

예를 들어, 요가는 근육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부상을 피할 수 있다.

핵심 근육을 공략하는 역도는 모두 이롭다.

이런 근육을 키우면 무거운 리프팅의 요구를 버틸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한 같은 근육의 그룹을 반복해서 강조하지 마라.

특히 요리나 청소와 같이 반복해야 하는 작업을 할 때는 장시간 같은 방법으로 움직이지 마십시오.

때때로 다른 길을 가거나 다른 자세로 서 있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고 매일 약 62온스의 물을 많이 마셔라.

건강한 식단은 요통을 예방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다.

너의 몸은 더 희박해질 것이고, 너의 관절은 더 수분을 공급하고 더 좋은 영양분을 공급할 것이다.

이 모든 것들이 함께 작용하여 등에 가해지는 짐을 가볍게 하고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

쉬는 시간에 산책을 한다면 일하는 동안 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규칙적인 시간 동안 다리를 뻗음으로써, 여러분은 또한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있는데, 이것은 요통과 다른 누적된 압박부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허리의 통증을 치료하려 한다면 기초부터 하는 것이 좋다.

며칠의 휴식이 있어도 상당한 이익이 있을 것이다.

등이 진정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이부프로펜, 나프록센 또는 아세타미노펜과 같은 항염증 진통제를 복용하여 통증을 완화시켜 보십시오.

열이나 냉기를 바르면 허리 통증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라면, 칼로리를 조절하는 다이어트를 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여분의 파운드를 빼라.

더 많은 체중이 몸의 무게중심을 증가시킬 것이다.

특히 그 무게가 여러분의 가운데에 있다면 말이다.

이 추가 체중은 허리 아래쪽에 많은 부담을 주어 지속적인 요통을 유발한다.

인구의 거의 3분의 2가 어떤 종류의 요통을 겪을 것이라고 보고되었다.

많은 사람들은 통증을 느끼기 전에 일어난 한 가지 일이나 무언가가 그들의 요통을 유발시킨 유발 요인이라고 믿는다.

실제로, 여러 번, 말하자면 그것은 낙타의 등을 부러뜨린 짚일 뿐이다.

기사는 요통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음을 보여준다.

결과가 나오려면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이러한 팁을 통합하는 것은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통 없는 삶은 더 행복한 삶이니, 이 글에 요령을 넣어 너를 위해 일하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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