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에 관한 한 교육이 핵심이다

영양에 관한 한 교육이 핵심이다

영양에 관한 한 교육이 핵심이다

너네 주변 사람들이 너더러 살을 빼라고 몰아붙인 적 있어? 진실은 네가 먹는 것이니까 네 몸 속에 들어가는 것도 네 것이 되는 거야.

더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으려고 할 때 지루할 필요는 없다.

식단에 몇 가지 작은 변화를 줌으로써, 여러분은 다양한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음식을 추가할 수 있다.

이 글은 어떻게 하면 쉽게 좋은 영양분을 삶의 일부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조제 및 가공식품은 소비하기 전에 주의 깊게 라벨을 검사해야 한다.

심지어 어떤 것이 “감축 지방”이라고 라벨이 붙여져 있을 때에도, 그것은 설탕, 소금, 또는 다른 건강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을 수 있다.

중가공식품은 체중감량 진행에 방해가 될 것이다.

라벨은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라벨에서 가장 주의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인공 성분의 숫자다.

리보플라빈은 건강한 식단을 위해 필요하다.

당신의 몸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로부터 에너지를 방출하기 위해 그것을 필요로 한다.

리보플라빈은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고 당신의 몸 주위에 철분을 이동시켜 줄 것이다.

리보플라빈이 발견된 제품에는 유제품, 통곡물, 농축 곡물이 몇 가지 있다.

소금 섭취를 줄인다.

패스트푸드는 대부분의 정크푸드와 마찬가지로 매우 짜다.

소금 섭취를 줄이면 소금을 자주 먹을 때 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더 짜게 맛보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그것들을 자주 먹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갈은 쇠고기보다 갈은 칠면조를 먹어라.

이것은 칼로리와 포화 지방을 줄인다.

갈은 칠면조 가슴살은 갈은 칠면조보다 항상 더 좋다.

칠면조 갈은 포장에는 칠면조 가슴살과 칠면조 고기가 섞여 있어 칠면조를 고르는 취지가 부분적으로 어긋나므로 여러분이 얻는 것이 진짜 칠면조 가슴살인지 확인하십시오.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간식은 딸기류나 배, 복숭아를 퓨레로 만들어 먹어보자.

이 과일들을 순화시키면 좋은 토핑을 만들거나 칩에서 프레첼에 이르는 많은 다른 음식들을 담그는 페이스트가 된다.

이러한 건강에 좋은 간식들이 지치지 않도록 과일을 실험하고 섞어서 먹어 보라.

당뇨병은 그 자체의 영양을 필요로 한다.

하루 종일 소량의 자주 식사를 하는 것은 혈당 수치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신선한 농산물, 통곡물, 저지방 유제품들이 이 목적에 이상적이다.

그들은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먹어야 한다.

수면장애를 앓고 있다면 영양가치를 조절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음식들은 당신을 더 예민하게 느끼게 하는 반면, 다른 음식들은 당신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다.

식사 후 바로 잠을 자려고 하지 말고, 자기 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두십시오.

임신했을 때 좋은 영양 팁은 식단에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래서 아기의 치아, 머리카락, 손톱, 뼈는 잘 자라서 칼슘을 추가로 섭취해야 할 겁니다.

온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사 아이디어를 원한다.

케이밥은 굽거나 굽거나 해서 만들어봐.

각자가 자신의 꼬챙이에 걸리는 일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집단적인 노력이다.

밝고 화려한 음식을 선택해서 그들의 최고의 외모를 만들고 가능한 가장 많은 채소를 먹도록 하라.

단지 그것이 저지방이라고 해서 그것을 건강에 좋지 않게 만들기 위해 첨가된 다른 것들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칼로리가 낮다고 홍보된 식품의 성분 리스트에 주목하라.

왜냐하면 음식의 싱거운 맛을 막기 위해 사용되는 건강에 좋지 않은 첨가물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과일 주스 대신 고체 과일로 하루 분량의 과일을 준비한다.

주스는 종종 설탕을 첨가했고, 신선한 과일은 천연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어떤 과일 주스는 콜라 한 캔보다 설탕이 더 많다.

신선한 과일은 몸에 영양을 공급하고 만성 질환이나 심혈관 질환의 발달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귀중한 비타민, 섬유질, 필수 미네랄을 제공한다.

비트는 신선하고 통조림이 없는 한 식단에 더하기 좋은 것이 될 수 있다.

통조림 비트는 종종 많은 양의 소금으로 요리되지만, 신선한 비트는 영양소와 섬유질로 가득 차 있다.

사탕무나물을 좀 찌고 샐러드에 비트루트를 넣으세요.

당신의 영양소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당신의 수명을 연장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이다.

때로는 이해하기 힘든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 목표를 승리로 만드는 것은 비교적 간단하다.

연구를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미 더 건강한 생활방식과 더 나은 삶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고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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