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

거의 모든 사람들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가 건강한 삶을 위해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우리가 먹는 음식으로부터 항상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은 불행한 일이다.

지식은 건강에 관한 한 힘이다.

계속해서 건강과 관련된 모든 중요한 팁을 알아보세요.

운동 후에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더 빨리 회복하고,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방을 더 많이 태울 것이다.

비타민은 신체가 사용하기 위해서는 합성되어야 한다.

따라서 비타민과 미네랄이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칼슘이 철의 흡수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함께 섭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그 한 예다.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유제품을 섭취하기 전이나 이후 30분 이상 섭취하지 마십시오.

오일을 포함한 모든 보충제는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E, K, A는 당시 흡수가 용이하기 때문에 음식과 함께만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의 예다.

지방이 약간 포함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있다면 비타민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콩,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콩, 유제품에서 리보플라빈과 비타민 B2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족하면 당신은 당신의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리보플라빈을 충분히 섭취한 환자들은 손목터널증후군, 암, 빈혈, 백내장 발병 위험이 감소할 수 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예산상 어렵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이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이 이미 폐경기 나이가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임신은 아니지만 손톱과 머리카락의 외관을 좋게 하기 위해 이 비타민을 섭취하는 여성도 있다.

비록 이것이 안전할지 모르지만, 폐경 후 여성들은 그것들을 복용함으로써 너무 많은 철분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과일과 야채는 통조림 시럽이나 양념한 물에 든 과일과 야채가 싱싱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먹는 것으로부터 영양분을 섭취해야 할 뿐만 아니라, 화학물질 없이 미네랄 보충제와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우리는 단지 조부모님들만큼 잘 먹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확실히 섭취하도록 돕기 위해,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에 좋으나 과다 복용을 할 수 있다.

이런 위험한 상황은 보통 너무 많은 보충제를 복용할 때 발생한다.

과다 복용의 증상은 어떤 비타민을 복용했느냐에 따라 다르다.

그러나 그 결과는 좋지 않고 심지어 당신을 죽일 수도 있다.

많은 OTC 약물과 처방전이 특정 보충제와 결합하면 좋지 않은 부작용을 일으킨다.

어떤 반응은 치명적일 수 있다.

어떤 보충제를 복용하는지 의사에게 알려라.

상점에서 산 약품을 구입할 때 약사에게 부작용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제 당신은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당신은 이제 그것들이 건강한 삶을 위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지금은 배운 것을 실천할 때다.

이 지식은 당신에게 환상적인 기분을 느끼게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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